밝은 시야와 깨끗한 세상, 더 잘 보고 싶은 마음까지 '원'하는 모두
환자분이 찾는 넘버'원(One)'으로 함께합니다
영등포 원안과는 2022년 개원하였습니다. 안과 전문 병원으로 인정받는 김안과 병원 망막센터장으로 20년 이상 환자들을 치료한 경험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원안과의 전문성과 환자를
대하는 마음가짐은 그 어떠한 병원보다 최고라고 자신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눈 건강을 평생 책임지겠다는 진심이 함께하는 원안과는 어떠한 눈도 포기하지 않고 환자의 입장으로 보겠습니다.
바른 병원, 올바른 진료라는 기본을 실천하고자 지난 2005년 김안과병원에서 시작했습니다.국내에서 가장 많은 환자들이 밀집하는 베테랑 진료 환경의 일선에서 배우고 그 경험을 축적해가며, 남다른 안 종합 전문성을 쌓아오고 성장해 왔습니다.
이렇게 멋진 세상을 보는 힘을 잃어버린다는 것, 환자들에게 엄청난 절망으로 다가옵니다. 항상 세상을 보면서 그 다채로움을 느끼고 놀라워하며 ‘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무작정 앞만 보고 달려왔던 지난 수십년, 그 속에서도 배운 것이 많기에 다시 한번 치료 일선에서 원안과라는 이름으로 이어 나가겠습니다. 망막 전문의로서 눈에 느껴지는 작은 불편함부터 실명에 이를 수 있는 고위험 안질환까지 모두 최선을 다해 치료하며 환자들에게 멀리 볼 수 있는 눈을 만들겠습니다. 제 마음이 전해지는 병원이자 환자들의 권리를 생각하고 쉼터가 될 수 있는 병원으로 원안과가 함께합니다.
영등포 원안과 원장 이 동 원
20여 년간 망막 의사로서의 오랜 경험과 최고의 실력으로 당신의 눈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원안과는
어떠한 눈도 포기하지 않고 가장 안전한 치료와 수술을 약속합니다.
국내 초일류 안과 전문 병원 ‘김안과 병원 망막 센터장’ 출신의 안과 전문의가 진료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1:1로 맞춤 진단
첨단 대학병원급 진단/치료 장비 보유
사소한 차이, 작은 변화까지도 모두 고려하고 진단에 검토하는 시스템
치료 이후에도 평생 책임지는 이터널 케어 서비스